고혈압의 상호작용

심부전은 모든 것의 구조에서 일어날 수 있는 복잡한 증후군이다. 영국심장재단은 1~2%의 환자가 심부전을 겪고 있으며, 65세 이상 남녀 유병률이 10만 명당 1.7명으로 연령에 따라 영국 인구의 유병률이 증가하는 것으로 추산하고 있다. 65세 이하 남녀의 경우 이 수치는 6-7%, 1500명당 7-8%로 증가한다.

심부전은 심대한 결과를 초래하는 쇠약해지는 질병으로 심장마비, 뇌졸중, 울혈성 심부전증후군, 뇌졸중과 같은 심각한 고혈압합병증의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심부전 진단을 받은 사람은 1년 안에 사망하고 평균 수명은 3년 정도에 불과하다. 1990년대 중반의 영어 연구는 첫 6개월 안에 사망하는 환자의 40% 미만이 사망하고 14%가 사망했다는 것을 밝혀냈다. 최근 한 연구에 따르면, 한국 인구의 약 3분의 1이 진단 후 2년 이내에 심장병으로 사망한다고 한다.

최근 한 연구에 따르면, 이것은 혈관을 다른 많은 사람들보다 훨씬 더 나쁘지만, 진단 받은 지 1년 안에 미국의 평균 수명보다 훨씬 더 낫다고 한다.

심부전은 심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진행성 질환으로 갑자기 발생할 수 있지만 더 흔히 나타난다. 수년 동안, 심부전은 일반적으로 두 가지 특징으로 특징지어진다.

사이토카인 부족은 부정맥, 심장마비 등 다음 단계의 심부전으로 이어지는 과정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

근육 세포의 성장을 유발하고 심장 왼쪽을 막아버리는 것으로 생각되는 높은 수준의 리모델링. 심부전에서는 오른쪽(심장)이 계속 떨리게 되는 반면, 몸(보통 안에서 밖으로 부풀어 오르는)은 스스로 재건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