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혈압의 상호작용
심부전은 모든 것의 구조에서 일어날 수 있는 복잡한 증후군이다. 영국심장재단은 1~2%의 환자가 심부전을 겪고 있으며, 65세 이상 남녀 유병률이 10만 명당 1.7명으로 연령에 따라 영국 인구의 유병률이 증가하는 것으로 추산하고 있다. 65세 이하 남녀의 경우 이 수치는 6-7%, 1500명당 7-8%로 증가한다.
심부전은 심대한 결과를 초래하는 쇠약해지는 질병으로 심장마비, 뇌졸중, 울혈성 심부전증후군, 뇌졸중과 같은 심각한 고혈압합병증의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심부전 진단을 받은 사람은 1년 안에 사망하고 평균 수명은 3년 정도에 불과하다. 1990년대 중반의 영어 연구는 첫 6개월 안에 사망하는 환자의 40% 미만이 사망하고 14%가 사망했다는 것을 밝혀냈다. 최근 한 연구에 따르면, 한국 인구의 약 3분의 1이 진단 후 2년 이내에 심장병으로 사망한다고 한다.
최근 한 연구에 따르면, 이것은 혈관을 다른 많은 사람들보다 훨씬 더 나쁘지만, 진단 받은 지 1년 안에 미국의 평균 수명보다 훨씬 더 낫다고 한다.
심부전은 심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진행성 질환으로 갑자기 발생할 수 있지만 더 흔히 나타난다. 수년 동안, 심부전은 일반적으로 두 가지 특징으로 특징지어진다.
사이토카인 부족은 부정맥, 심장마비 등 다음 단계의 심부전으로 이어지는 과정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
근육 세포의 성장을 유발하고 심장 왼쪽을 막아버리는 것으로 생각되는 높은 수준의 리모델링. 심부전에서는 오른쪽(심장)이 계속 떨리게 되는 반면, 몸(보통 안에서 밖으로 부풀어 오르는)은 스스로 재건된다.